Re:Visit : 병의원 환자 관리 솔루션

  • 모션랩스

    [모션랩스] '재방문' 이 중요한 이유 = 신환 유치가 점점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환자 재방문이 병원 성장을 만듭니다병원 경영에서 가장 중요한 건 ‘새로운 환자’보다 ‘다시 오는 환자’입니다. 신규 환자를 유치하기 위해 광고를 해도, 그 환자가 꾸준히 재방문하는 충성고객으로 이어진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한 번 방문한 환자가 다시 찾...
    9일 전 조회 140 좋아요 1 댓글 0
  • 모션랩스

    [모션랩스] 베가스CRM과 리비짓, 무엇이 다를까요?

    미용·피부·성형외과 중에는 여전히 ‘베가스CRM’을 선택하는 원장님들이 꽤 많이 계십니다. 예약·접수부터 시술기록, 사진관리, 매출 집계까지 한 번에 처리되니까 운영 측면에서는 베가스가 활용도가 가장 높다는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하지만 사실, 베가스CRM은 ...
    11일 전 조회 230 좋아요 1 댓글 0
  • 모션랩스

    [모션랩스] 안녕하세요, 모션랩스 대표 이우진입니다.

    안녕하세요,모션랩스 대표 이우진입니다.쑥닥쑥닥 블로그를 통해 처음 인사드리게 되어서 영광입니다.저는 '병의원 환자 경험 설계를 통한 경영 파트너' 라는 목표로6년째 헬스케어 스타트업, '모션랩스'를 경영하고 있는 이우진입니다.저희 모션랩스는 '환자 경험' 이...
    14일 전 조회 441 좋아요 6 댓글 0